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하반기 워크숍(7/6~7/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커뮤니티 > 활동소식

활동소식

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하반기 워크숍(7/6~7/7)

운영자 0 2,598

일시: 2018.07.06~07.07

장소: 장흥군 정남진 아카데미(정남진 생약초체험 학습장)

 

지난 6일부터 1박 2일로 전라남도 사회적기업인 정남진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정남진 생약초체험 학습장으로 지원센터 하반기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날도 좋고 산 맑고 물 좋은 장흥으로 이동 후 손수 재배한 채소들로 맛있는 식사를 차려주셔서 감사히 먹고 시작했습니다.

 

 지원센터는 2018년도에 업무별로 팀을 개편하고 팀원 재구성을 통해 새로운 업무환경을 6개월동안 겪어보았는데요, 워크숍은 상반기 센터 활동을 돌아보며 새로운 하반기 계획을 세우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팀별 업무분장 재편성 ▲팀별 상반기 사업점검평가 및 하반기 사업계획수립 ▲사업별 예산 조정 및 예산변경계획 수립 ▲상반기 평가, 하반기 계획발표 및 평가논의 ▲2018년 전남사경센터 하반기 운영방안 및 목표 수립 등의 일정들로 진행되었습니다.

 

 정남진 생약초체험 학습장 관계자분께서 하루 내내 쉬지 않고 회의만 하냐고 물으실 정도로 하루종일 팀회의 및 전체 회의를 진행했는데요, 상반기 동안 달려온 길을 되돌아보고, 더욱 열심히 뛰기 위해 올바른 방향 설정과 운동화 끈을 꽉 메어 묶는 시간이였습니다.

 

 점심 식사 후 졸린 몸을 깨우기 위해 탁구도 치고, 직원 전체 단합을 위한 족구도 진행하며 새로운 숨을 고르는 귀중한 시간이였습니다! 

Comments